사람은 나이가 들면 누구에게나 노화가 찾아옵니다. 노화는 그 누구도 막을 수 없을 만큼 꽤 자연스러운 현상이라 여겨지고 있는데요. 하지만 노화가 시작되면 신체 곳곳에서 드러나는 여러가지 증상들로 인해 일상생활에 큰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신체부위 중, 빠른속도로 노화가 진행되는 눈은 여러 안구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데요. 대표적인 질환으로는 노안이 있습니다.
노안은 눈 속에 위치한 카메라렌즈와 같은역할을 하는 수정체의 힘이 줄어들게 되면서 거리를 조절하는 탄성도 저하되어 가까운거리를 흐리게 보이게 하는 질환입니다. 가끔 부모님이 휴대폰을 멀리 두고 보거나, 휴대폰 내 글자 크기를 크게 설정한 경우를 본 적이 있을텐데요. 이 역시 노안으로 인해 나타나는 증상으로 인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불편함을 개선하고자 강남역안과추천을 받는 경우가 많은데요. 먼저 노안으로 인해 나타나는 증상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노안은 초기에 가까운거리가 흐리게 보입니다. 따라서 독서나 신문을 볼 때 작은 글자를 읽기가 어려워지고, 눈이 뻑뻑하거나 쉽게 피로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약20-30cm 정도의 거리에서 작업이 어려울 수 있으며, 심할 경우 두통이 동반하기도 하는데요.
노안으로 인해 큰 불편함을 느끼고 있다면, 먼저 돋보기를 착용해 시력을 교정 할 수 있습니다. 만일 돋보기안경이 불편하지 않을 경우, 수술적 치료를 고려하지 않아도 괜찮지만, 스포츠활동을 즐기거나, 안경착용에 어려움을 느끼는 경우라면 강남역안과추천을 통한 수술적 치료를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노안으로 인해 큰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MEL80 LBV를 활용한 수술치료를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이는 미세한 레이저로 각막을 깎아 시력을 교정하는 방식인데요, 일반 시력교정술과 비교했을 때 큰 차이가 없고, 무엇보다 수술 후 시력회복 속도도 빠르며 일상으로의 복귀도 수술다음날부터 가능하기 때문에 직장을 다니는 분들에게도 권장드릴 수 있습니다.
강남역안과추천하는 레이저노안교정술은 모든거리를 선명하게 볼 수 있고, 수술 후 겹쳐보이거나 하는 현상이 없기에 환자분들도 수술에대한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야간에 시력이 저하되거나 빛이 번져보이는 등 여러 후유증 증상도 적은편이기에 보다 안정적인 시력교정이 가능합니다.
레이저노안교정술은, 각막을 절삭하는 기술이 필요하기 때문에 반드시 숙련된 의료진이 상주하는 안과를 통해 수술을 계획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민한 눈에 받는 수술인 만큼 약간의 오차만으로도 좋지 않은 결과를 나타낼 수 있기 때문인데요.
경험이 풍부하고 숙련된 의료진이 직접 집도하는 글로리서울안과와 함께 노안을 교정하고, 안구상태를 더욱 건강하게 관리해보시길 바랍니다.